효율적 수업관리 체계 구축을 위한 전자출결시스템이 아래와 같이 적용·실시됨을 안내합니다.
1. 대상 강좌 : 개설강좌 전체 (성신의대학생활지도 및 Cogito교과목 제외)
가. 수강신천(정정)시 해당 교과목의 출석부에는 익일 반영됨
2. 설치 및 운영방법
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폰)에서 “건국대학교 전자출결시스템” 검색
또는 https://attend.kku.ac.kr/app(안드로이드폰 및 아이폰)에서 설치
- ios 설치가이드 <동영상 링크>
나. 교수자 및 학생 모두 종합정보시스템과 동일 ID/PW로 로그인
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전자출결(블루투스 방식이며 세부사항 첨부파일 또는 어플리케이션 내 도움말 참조)
※앱 실행에 문제가 있을 경우 업데이트 또는 재설치 바랍니다.
3. 기 타
가. 전자출결시스템 문의 또는 개선사항 접수
- 소속 학과(전공)사무실 및 단과대학 행정실
나. 개설교과목 전체 담당 교·강사 및 수강생들께서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출결체크를
실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 2. 2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