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미디어콘텐츠학과, ‘2024 충청북도 청년브랜드참여단’ 미디어파사드 출범식 참가

일 자 24.04.16 글쓴이 홍보 조회 186





사진1


우리 캠퍼스 디자인대학(학장 이용우) 미디어콘텐츠학과가 2024 충청북도 청년브랜드참여단의 미디어파사드 제작/전시에 참여한다.

 

412() 충청북도 도청 대회의실에서 출범식을 개최한 ‘2024 충청북도 청년브랜드참여단은 건국대, 서원대, 충북대, 충북도립대 대학생 6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화의 바다 충북, 빛의 향로를 열다를 주제로 충북도청사 본관 건물에 미디어파사드 제작 및 전시를 할 예정이다.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115년 역사를 품고 있는 도청사와 첨단디지털 기술을 융합하는 미디어파사드 전시를 개최함으로써, 충북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함께 누리는 교류의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출범식에는 김영환 충북지사, 브랜드위원장과 위원 등 주요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도의원들의 격려와 응원 속에서 참여증서 수여식이 이어졌다. 참여 학생들에게는 작품 제작비가 지원된다.

 

청년브랜드참여단의 미디어파사드 작품은 청주 원도심 골목길 축제와 청주 읍성 큰잔치 등 지역축제와 연계해 826()부터 97()까지 13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충청북도 브랜드 소통 플랫폼

https://www.chungbuk.go.kr/brand/index.do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처 지역사회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