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EAT KU ACT KU’

일 자 17.05.25 글쓴이 홍보 조회 5023
logo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축제 ‘EAT KU ACT KU’ 열려

line

오는 5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우리 대학에서 ‘EAT KU ACT KU’ 축제가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는 학생들이 참여 및 진행을 해 탄탄하고 알찬 축제될 것으로 보인다.


학교 축제 포스터


우리 대학의 축제는 3일 간,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 ‘수익사업’이 진행된다. 수익사업은 학생들이 직접 만든 상품 혹은 음식을 파는 행사를 말한다.


축제에는 수익사업과 더불어 한복대여, 바이킹 탑승 이벤트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특히 한복대여 사업은 전주에서 유행하는 한복대여 사업을 교내에서도 즐길 수 있게 진행하는 이벤트다. 한복은 1시간 동안 대여가능하며, 착용한 한복을 입고 자유롭게 사진 촬영을 하면 된다. 이러한 축제의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만들어가는 축제의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다.


또, 축제 첫날인 29일에는 우리 대학 학원방송국 ABS에서 ‘노래한단 마리오’라는 주제로 가요제를 진행한다. 가요제가 끝난 후에는 가수 투빅과 민경훈이 무대를 꾸민다. 


둘째 날인 30일에는 우리 대학 디자인대학 패션디자인 학과가 진행하는 카니발 패션쇼가 열린다. 이와 더불어 가수 어쿠루브와 벤이 방문해 축제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셋째 날인 31일에는 우리 대학의 소모임과 동아리가 공연을 진행하며 축제를 꾸민다. 우리 대학의 소모임과 동아리는 전통이 있는 곳이 많아 그들만의 노하우로 축제를 알차게 만들 예정이다. 이날은 가수 배치기와 산이가 방문한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