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CK사업단 사업 수행 우수 연차 평가 결실 맺다.

일 자 17.08.11 글쓴이 홍보 조회 2110
logo
CK사업단 사업 수행 우수 연차 평가 결실 맺다
line

우리 학교 CK-I 사업단인 H.I.T. 창의융합 인재양성 사업단(단장 임병우 교수)은 지난 8월 3일 한국연구재단으로부터 연차 평가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하여 화제다.


특히, 우리 학교 사업단은 지난 2016년 2학기 중에 선정되어 단기간의 사업 수행에도 불구하고 거둔 소기의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사업 수행성과가 더욱 기대된다.

.

특성화사업단 설명

.
사업단 주요 평가 결과로는 특성화 사업단 전임교원 확보율 개선정도, 재학생 충원율 사업단장의 책무성 등의 지표에서는 충청권 평가 대상 10개 사업단 중 1위로, 취업률, 교원 간 역할 분담 및 활동 실적, 지역사회 수요를 반영한 교육 개선과, 교류실적에서는 상위권 평가를 받았다.


또한 대학 평가 항목에서는 교육비 환원율, 장학금 지급률 개선정도와 대학 특성화 추진실적 등 총 21개 평가 지표 중 12개 지표에서 1위로 평가를 받아 학교의 산학 선도대학으로 발전하려는 노력을 외부 평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임병우 사업단장은 “이번 평가 결과는 참여 학과 교원과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거둔 의미 있는 결과로 특성화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참여 학생들에게 바이오헬스 산업 실무 및 전문 역량을 강화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며, 특히 창의융합전공을 활성화하기 위해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사업단장으로서 약속 할 것”이라며 향후 사업 추진 계획을 밝혔다.


H.I.T. 창의융합 인재양성 사업단은 2019학년도 2월까지 약 45억 원을 교육부에서 지원받아 특성화 분야 경쟁력 확보와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교과, 비교과, 환경, 장학금 등을 지원 중에 있다.

.

ck특성화사업단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