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과학기술대학

Greetings 학장인사말


과학기술대학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과학기술대학 학장
선우하식 교수

선우하식 교수님

"과학기술대학은 인류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우리 과학기술대학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과학기술대학은 인간의 편리한 삶을 제공하고 환경 및 에너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신기술을 개발하고, 첨단과학의 선도를 위하여 유기적으로 학제간, 학문 간 연대를 통해 활발한 연구 및 교육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과학기술대학은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하는 창의융합형 교육을 추구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인재를 양성하고 미래첨단기술을 통한 성장 동력을 견인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4차 산업 시대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세상을 여는 데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게될 창의융합형 ICT 융합 인재를 양성하고,
기후 및 환경 변화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녹색 환경시스템 분야 및 차세대 에너지/화학분야의 창의 융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친환경 과학 융합 인재를 양성합니다.

"과학기술대학은 미래를 위한 인재 양성을 합니다."

학생들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대학, 훌륭한 인성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대학, 세계와 소통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더욱 성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Overview 대학소개


과기대이미지과기대이미지

과학기술대학은 21세기 첨단과학기술의 개발로 인류에게 편리한 삶을 제공하고, 지구와 도시의 친환경 과학을 통한 웰빙한 삶을 제공하는 교육을 하고자 합니다. 과학기술대학은 이에 부응하기 위해 최첨단 과학기술 사회에서 인공지능, 빅데이터, IoT, 로봇, 의료기기, 헬스케어 등 4차 산업 시대를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세상을 여는 데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게될 창의융합형 ICT 융합 인재를 양성하고, 기후 및 환경 변화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녹색 환경시스템 분야 및 차세대 에너지분야의 창의 융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친환경 과학 융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미래 지향적이고 실용적인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Department 학과 소개 보기


사무실 위치 및 정보입니다.
사무실 위치 전화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바로가기
자연과학관 211호 043-840-3513 043-851-4169 대학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