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입찰공지

제목 : 노후 기자재 지원 사업 데스크탑PC 구매 입찰

일 자 19.08.09 글쓴이 총무팀 조회 1018
   

 

1. 입 찰 명: 노후 기자재 지원 사업 데스크탑PC 구매 입찰

2. 품목 및 수량: 데스크탑PC 79

세부사양(규격)은 붙임자료 참조(세부규격과 반드시 일치해야 함)

주요사항: 조립형PC는 불가하며, 제조사의 A/S가 가능한 제품이어야 함

3. 입찰방법: 일반 경쟁 입찰 / 최저가 낙찰제

4. 전입찰참가신청: 입찰참가업체는 2019. 8. 19.() 11:00 이전까지 팩스 또는 현장방문을 통하여 제출요망[기일엄수(Fax. 043-851-6136)]

. 입찰참가신청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참조용 할인율 가견적서 1

. 최근 2년간 대학 또는 기관 납품 실적 증명서 1부 이상(5천만원 이상)

. 제품공급 확약서 1(제조사로부터 공급 및 기술지원에 대한 확약서)

사전입찰참가신청 미제출시 입찰 참여를 불허함

5. 입찰방법

. 등록: 8. 21.() 10:30이전까지 글로컬캠퍼스 총무팀(행정관 203) 접수

. 일시/장소: 8. 21.() 11:00 / 글로컬캠퍼스 내 지정장소

. 제출서류 및 자격요건(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

(3)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

(4) 인감증명서 1

(5) 사용인감계 1(사용인감 사용시)

(6)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0%이상]

(7)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8) 대리인 위임장 1

(9) 재직증명서 1

(10) 등기부등본 1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12) 제품공급 확약서 1

(13) 기타 구매규격서 상 요청자료 일체

6. 기타사항

. 찰금액은 부가세, 납품 비용을 합산한 할인율을 적용하여 입찰에 참가해야 한다.

. 낙찰 업체는 우리 대학이 원하고 지정하는 장소에 직접 납품해야 한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데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 입찰은 기관이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으로 진행되므로 참가업체는 입찰

·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참조)

. 피해보상 및 금액은 우리 대학이 정하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사전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입찰 참가를 불허함

. 공고된 규격과 상이하거나 임의로 별도의 제품 납품은 불가함(규격서에 명시된 품명과 세부규격과 반드시 동일해야 함)

. 기타 구매규격서상 요구하는 자격 및 제반 지원 능력을 갖춘 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해야 함

7. 낙찰자 결정 및 계약조건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 찰업체가 계약을 10(근무일 기준) 이내에 체결하지 못하면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한다.

. 낙찰자 발표 : 개찰 후 즉시 발표함

. 계 약 : 낙찰자 발표 후 10(근무일 기준)이내 계약 체결

. 대금결제조건: 모든 제품이 납품 설치되어 검수가 완료된 후 30일 이내에

대금 결제하여 지급함

8. 입찰·규격 문의

. 입찰 문의: 총무팀 Tel. 043)840-3112, Fax. 043)851-6136

. 규격 문의: 관재팀 Tel. 043)840-3192

 

위와 같이 공고함.

 

2019. 8. 9.

 

건 국 대 학 교 GLOCAL(글로컬)캠퍼스 총 무 처 총 무 팀

)27478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268, 전화)043-840-3112, 팩스) 043-851-6136

사업자등록번호 : 207-82-00062 / 대표자 : 민상기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