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학생 홍보대사 건우건희 설명회 개최

일 자 18.03.15 글쓴이 홍보 조회 2163
logo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학생 홍보대사 건우건희 설명회 개최
line

우리대학 학생 홍보대사 건우건희는 13일 오후 630분 교내 국제회의장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대상 건우건희 모집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건우건희에 관심이 있는 2018학년도 신입생들에게 건우건희에 대해 소개하고 지원방법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로, 19기 건우건희 8명과 건우건희에 관심 있는 신입생 40여명이 참석하였다.


   건우건희 


설명회는 먼저 19기 건우건희 소개 및 인사로 시작하였다. 그 후 김태연 부회장이 건우건희 체계와 각 팀별 업무에 관해 소개하고 서채빈 회장이 건우건희 주요 활동 소개와, 지원 TIP에 관해 설명하였다. 또한 19기 건우건희들의 지원 경험담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서채빈 회장이 모집 요강 및 지원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를 해주었다. 그 후 설명회에 참석한 신입생들의 질의응답 시간이 있었다.

   

이번 20기 건우건희는 316일까지 대외협력팀에서 지원서를 받고 있으며, 20일에 1차 합격자를 발표한다. 1차 합격자들은 23(예정)2차 면접을 거쳐서 27(예정) 최종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20기 건우건희들은 19기 건우건희와 함께 학교 홍보모델 촬영, 대학 홍보활동, 학교 행사 의전 활동, 봉사활동 등 우리대학 학생 홍보대사로써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