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LINC+혁신위원회 및 학과협력위원회 개최

일 자 18.10.19 글쓴이 홍보 조회 1792


logo
LINC+혁신위원회 및 학과협력위원회 개최
line

   

우리 대학 LINC+사업단(단장 노영희) 산학협력을 뛰어넘는 산학일체형 학교 조성을 위해 힘차게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사진1

 건국대 LINC+ 사업단 노영희 단장학장 

 주임교수들이 17 오전 간담회를 마치고 사업 성공을 위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우리 대학 LINC+ 사업단은 1017 오전 'LINC+ 사업 관련 학장  주임교수 간담회' 갖고 지금까지의 성과를  교직원이 공유하고 확산시켜 나가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우리 대학은 이같은 LINC+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과 산학일체형 산학협력 수행을 위한 산학협력 친화형 체제 구축에 나서고 있다.


먼저 국내 LINC+ 사업단 최초로 11 27 '산학협력 성과 확산 포럼'(우수자 포상) 준비하고 있다.


 1 사진2


이는 산학협력 실적이 우수한 학과와 교원(개인) 선발해 포상하는 것으로 교직원들의 동기부여와 산학협력 친화형 분위기에 확산 도움을 주게 될 것으로 보여진다


논문만을 결과물로 제출하는 기존 연구년 제도에 산업체  지역사회와 연계해 교원의 자율적 산학협력 실적이 반영되고산학협력 실적으로 논문 대신 기술이전  산업체 연구비 등으로도 대체가 가능한 제도가 신설될 예정으로 있다.


또한, 내부 겸임제도 확대와 학장  주임교수 위원회 위원 위촉산학협력 마일지제도 운영 등도 산학일체 친화형 학교를 위한 건국대 장점이라 할 수 있다.


LINC+사업단 노영희 단장은 "건국대가 올해 2차년도 LINC+ 사업을 수행해 오면서 산학협력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에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학내에서도 산학협력 친화형 학교 조성에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지속적으로 교직원과의 소통과 지원을 통해 산학협력을 뛰어 넘는 산학일체형 학교 조성에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