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는 1931년 사회영 중앙실비진료원으로 시작하였으며, 1946년 조선정치학관의 설립을 통해 본격적인 교육기관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이후 1959년 종합대학으로 승격되면서 오늘날의 모습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역사는 건국대학교가 굴곡진 시대를 지나오며 사회와 인류 공영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대학으로 성장해 온 과정을 보여줍니다.
건국대학교는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류공헌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혁신과 창조를 통해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화 역량을 강화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건국대학교는 국가와 인류가 직면한 난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대안을 주도적으로 제시할 수 있는 연구 중심, 산학 중심의 혁신 대학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대학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 대학은 "건국, 세계를 이끌 녹색의 물결" 이라는 슬로건 아래, 찬란한 100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건국대학교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