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기간
2021. 9. 16.(목) 09:00 ~ 9. 22.(수) 16:00 (연휴기간 입금 가능)
구 분
일 정
비 고
최종등록 기간
일반학생, 학기초과자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1) 등록금 고지서는 2021.9.14.(화) 오후 4시부터 출력가능
2) 등록 관련 문의는 재무팀(043-840-3151)으로 문의
3) 교내·외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은 학생지원팀(043-840-3227)으로 문의
4) 학적 관련 문의는 학사지원팀(043-840-3254)으로 문의
3. 등록금 납부방법
가. 가상계좌 납부
1)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들 중 선택하여 이체 가능(타행송금 수수료는 본인 부담)
2) 학생 본인의 가상계좌 예금주는 학생 본인임을 확인
나. 고지서 납부
1) 납부 가능은행: 신한은행
다. 삼성카드 납부
1) 삼성카드 홈페이지 납부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services/UHPPPS1000M0.jsp?codeDv=tuition
‣ 대학등록금납부서비스 ‣ 건국대학교 클릭
2) 전화납부: 삼성카드 콜센터 1688-9702 (등록금 납부전용 상담)
3) 삼성카드 미소지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즉시발급서비스’를 통해 납부 가
4) 할부수수료 안내 (자세한 할부수수료에 관한 사항은 삼성카드 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할부개월 | 이자부담 | 이자면제 |
2-6개월 | 없음 | 전체 |
10개월 | 1-4회차 | 5-10회차 |
12개월 | 1-5회차 | 6-12회차 |
4. 유의사항
가. 미등록 시 제적될 수 있으니 등록 기한 준수 요망
나. 가상계좌 입금은 ①등록금+기타납입금 또는 ②등록금 중 선택하여 입금 (기타납입금 先입금 불가)
다. 가상계좌 입금 시 예금주가 학생이름인지 반드시 확인하며, 송금인은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무관
※ 매학기 가상계좌가 다르게 부여됨
라. 기타납입금 납부여부는 자율적으로 선택 가능
마. 등록금 납부 후 취소는 불가
바. 등록금 반환은 자퇴의 경우에만 가능
라. 등록금 납부 후 휴학의 경우는 기등록 학생으로 처리되며 복학 시 추가납부 없이 수강 가능
2021. 9.
건국대학교 GLOCAL(글로컬)캠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