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혁신공유대학, 2024학년도 1학기 오리엔테이션 개최

일 자 24.03.18 글쓴이 홍보 조회 384





사진1

우리 캠퍼스 혁신공유대학(학장 이창진)은 지난 313(), 연합전공 신규신청 학생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였다.

 

2018년 연합전공 과정을 개설한 이래, 혁신공유대학은 학생들의 연합전공 이수에 관한 궁금증 해결과 의견 수렴을 위하여 2022년부터 매 학기 오리엔테이션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연합전공 개설 교과 관련 학사안내, 졸업이수 요건, 장학제도 혜택 등 전반적인 이수 과정을 안내하였고 도시디자인융합전공 윤명한, 문형준 교수, 빅데이터융합전공 남재우 교수, 융합치유전공 강현미 교수가 참석하였다. 또한 지난 오리엔테이션과 간담회에서 나왔던 학생들의 요구사항과 궁금증, 개선사항 등을 안내하여 선배 학우가 겪었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게 하였다.


사진2


도시디자인융합전공 문형준 교수는 학생들의 원활한 학업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계속해서 지원계획을 수립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현재 혁신공유대학은 융합치유전공, 빅데이터융합전공, 반려동물융합전공, 도시디자인융합전공 등 4개 전공을 개설하여 학위를 수여하고 있으며, 시대에 맞는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하여 연합전공 학생들과 다양한 소통채널 확대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혁신공유대학은 4월 경 연합전공을 신청한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계획하고 있다.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처 지역사회협력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