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현재 페이지 위치

투데이뉴스

게시판 -- 목록(갤러리)

제목 : 산학연계진로지도 특강(비나정 대표 특강)

일 자 19.04.22 글쓴이 홍보 조회 1093


logo
다이나믹미디어학과 산학연계진로지도 특강 - 비나정 대표 특강
line

우리 대학 다이나믹미디어학과는 지난 2019년 4월 9일 (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산학연계진로지도(지도교수 한예온)』 수업 시간에 Vina & Co.의 비나정 대표(정지영, Vina Jung)를 모시고 산학연계진로지도 특강을 가졌다.


사진1

특강 모습


 ESMOD Paris에서 란제리 디자인(Linerie Design)을 전공하시고 2009년 프랑스 트라이엄프 인스퍼레이션 어워드 1위 수상자로, 국내 최초의 디자이너 란제리, 비치웨어 브랜드인 VINAJ의 창업자이자 디자이너이며 여성을 위한 토털 패션 브랜드 Vina & Co.의 창업자이자 CEO인 비나 정 대표는 브랜드 런칭과 컨텐츠의 중요성 등에 대해 강의했다.


직접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창업과 준비과정, 기업의 성장, SNS 마케팅의 중요성, 기업의 아이덴터티 등의 특강 내용이 특강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후, 진행된 질의응답시간도 학생들의 다양한 질문과 강사 선생님의 친절한 답변으로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Vina & Co.
http://www.vinaandco.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najung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ZENxO5MheMWiYsWIfuWwA?view_as=subscribe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inajung.s/


다이나믹미디어학과 4학년 교과목인 『산학연계진로지도』는 창업과 그에 관련된 준비를 학습하고 경험해 보는 시간이다.


1

특강 후 기념 촬영



홍보문의 : hongbo@kku.ac.kr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대외협력팀